산티아고 순례길/두 번째 까미노를 준비하며, 22

[자기다움 저널] 퍼스널 브랜딩, 60일동안 '나' 발견하기😊

Thanks Joanne 2021. 4. 27. 00:50
반응형

 

 

 

내 삶의 여정을 의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60일 동안 나를 만날 수 있는 질문에 대답을 기록하는 시간을 가져보려한다!

그 안에서 나 다움을 발견하고 성장하길 기대하며 브랜딩와이에서 이 책을 구매했다!

 

 

디자이너로서, 30살이 되면서 나만이 할 수 있는 퍼스널 브랜딩에 대한 소망이 간절했당ㅎㅎ

그래서 60일 동안 작은 과제들도 함께 하고 나누며 나를 브랜딩화하는 과정을 가질 것이다.

 

 

 

 

 

 

 

 

 

 

 

 

 

귀여운 친환경 포장지에 돌돌 쌓여 박스에 담겨져 있던 작은 책.

두근 두근 기대가 되었다!😊

 

 

 

 

 

 

 

 

 

포장 안에는 브랜딩와이의 로고 스티커와 자기다움 스티커 그리고 자기다움 저널이 함께 있었당ㅎㅎ

 

 

 

 

 

 

 

 

 

가장 먼저 페이지를 넘겼을 때 나오는 글이 가슴을 두근 거리게 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능동적이고 의욕적이던 내 모습을 많이 잃어버려 우울할 때가 많았는데

순례길 그림과 Buen Camino를 보니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던 내 모습이 떠올라 오랜만에 행복했다>.<

 

 

 

 

 

 

 

 

 

 

 

 

 

5페이지에 나와 있는 자기다움 계약서ㅎㅎ

좋은 질문에 성의있는 답을 쓰기로 나와 약속*><*

 

 

 

 

 

 

 

 

 

 

 

 

목차에는 60가지 질문이 나온다

하나씩 답할 생각하니 벌써 기대가 된답>_<

 

 

 

 

 

 

 

중간 중간 순례길 그림이 간지로 들어가고

질문에 대한 답을 쓸 수 있는 페이지가 넓게 자리하고 있다!ㅎㅎ

 

 

 

 

 

 

 

 

 

자기다움 저널에는 질문에 대답하며 "나의 단어"를 모아 퍼스널 브랜딩의 자산으로 쓰는 것도 중요하지만

스마트골과 스몰윈을 채워나가며 이기는 습관을 키우는 것도 함께 챙길 수 있다!

 

 

 

 

 

 

 

 

 

한 장씩 채워나가며 퍼스널 브랜딩에 필요한 재료들을 모으는 시간을 갖고

내가 꿈꾸는 나를 기록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다!

60일 동안 다른 커뮤니티들과 함께 지속하며 모아진 선한 영향력들을 8월 빅이슈 잡지에 싣는다고 한다.

4월 27일부터 시작될 나의 정은다움을 위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