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는 것만으로/Day by day

너무 보고싶네 우리 양진상

Thanks Joanne 2021. 9. 10. 01:49
반응형

아빠아아아아아 너무 너무 보고싶다.
아빠의 그 뽀송한 손 내가 잡아줄 수 있음 좋을텐데…
이제와서 후회해서 너무 미안해.
소주 한 잔 기울여줄걸 야구볼 때 거들어줄걸..
너무 너무 후회된다
딱 하루만 같이 있을 수 있으면 좋겠다.
그럼 진짜 진짜 많이 안아줄텐데…
우리 아빠 그동안 외로웠던거 미안한만큼 꼬옥 안아줄텐데…
아빠 너무너무 보고싶다 가슴이 너무 아파
우리 아빠 내가 너무 너무 사랑해
아빠 너무 보고싶어 아빠 너무 힘들어…
매일 매일 마음이 너무 힘들어
아직도 여전히 아빠를 보내주는게 힘들어
놓아주자 다짐했는데 결국 또 모든게 무너지는 것 같아
우리 아빠 아직 병원에 있는거 같은데….
믿기지가 않아 실감이 안나 아직도
하루만 돌아와주면 안될까?
딱 하루만 우리 가족끼리 같이 껴안고 있자 아빠
너무 너무 보고싶어 아빠
아빠 너무 많이 사랑해 우리 양진상 많이 많이 사랑해
다음생애는 꼭 내 아들로 태어나 아빠
내가 아빠 하고 싶은거 다 하고 살게 뒷바라지 팍팍 해줄게!
그동안 너무 고마웠어 아빠
모든게 아빠 덕분이야 아빠 딸이라서 너무 행복했어
아빠 우리 꼬옥 다시 만나자
다시 만나면 그땐 꼬옥 악수하고 안아줘야돼!
아빠 사랑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