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삶을 오르는 날들
살아있는 것만으로/버킷리스트

[2021년 버킷리스트] 목표를 향한 시스템 설계

by Thanks Joanne 2021. 1. 12.
반응형

[2021년 새해 목표]

 

 

작년 한 해는 코로나로 시작해서 코로나로 끝나버렸다ㅠㅠ

아쉽게 끝까지 수행하지 못한 일들이 너무 많아 재정비하여 2021년 버킷리스트를 세웠당ㅎㅎ

올해 2021년 목표 버킷리스트!

 

 

 

2021년인 되어 3년차가 되고 30살을 맞이하니 내 일에 대한 마음가짐과 비전이 조금 더 구체화됐다.

작년이 구상하는 단계였다면 올해는 도약을 위한 작은 실행들로 채워가는 한 해가 될 것이다!

일상을 지킬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_<

 

 

나의 큰 비전 : [★건강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선물 브랜드 창업★]

 

 

 

 

 

 

 

 

1. 스페인어 DELE B1 합격하기

- 마음에 부담을 갖지 말고 하나씩 차근차근 보자 자꾸 마음의 짐처럼 생각하게 되는데 내가 재밌어서 하는 공부이니 부담갖지 말자!

 

 

 

2. 유기견 봉사하기

- 판순이랑 판석이를 보내고 더 마음의 짐이 생겼다. 올해부터는 말로만 말고 정말 마음으로 봉사를 꼭 시작해야지

 

 

3. 다이어트 12kg 감량하기

- 작년 한 해 동안 10kg뺐다가 4kg다시 쪘다...ㅋㅋㅋㅋㅋㅋㅋ휴 다시 올해는 앞자리를 꼭 바꿔보겠어

18살때 만든 주민등록 사진 꼭 새 사진으로 갱신하쟈 생활습관, 식습관, 수면습관을 개선하는 한 해가 되길☺️

 

 

 

4. 방통대 미디어영상학과 4학년 졸업하기

- 올해는 여름에 계절학기도 들어야하고 꽤나 바쁠 것으로 예상된다 흐흠 꼭 올해 졸업하자 화팅화팅!

 

 

 

5. 운전면허 따기
- 아빠가 아프시고 처음으로 느끼게 된 운전면허의 필요성ㅜㅜ

올해 꼭 따야만 한다 흑흑 겁쟁이 쫄보라 너무 무섭지만 엄마 아빠를 위해...

 

 

 

6. 블랙야크 100대 명산 20좌 이상 등반하기!

- 작년에는 100대 명산을 포함하여 총 14번의 산행을 다녀왔다!

100대명산은 12좌를 목표로 했으나 8좌ㅜㅜ

올해는 12번 꽉꽉 채워 20좌를 달성하고 싶당 꼭꼭꼭!



7. 창업, 스몰 비즈니스 시작해보기
- 소액이라도 내 힘으로 내 것을 팔아보자.

시장 조사하고 내 것이 대중에게 팔릴 수 있는지 확인하는 시간을 가져보자!

최종 목표는 내 것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사람되기^_^



8. 이직용 포트폴리오 완성하기
- 곧 3년차가 되고 9월이면 내일채움공제 3년이 끝난다 허허허,,,,

벌써 이렇게 시간이 빠르게 흐르다닛ㅋㅋ4년차까지 찍고 퇴사할지 고민이지만

일단은 올해 9월로 잡고 포트폴리오 업데이트하는 것이 목표다!



9. SNS Branding : 아웃도어, 순례길, 등산

7번과 이어지는 항목인데 건강한 영향력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

등산 관련한 굿즈를 디자인하고 개발해서 팔고 싶은데

아직은 초보 애송이라 좀 더 수련이 필요해서 전략을 구체적으로 짜봐야 겠당ㅎㅎ


10. 한 달에 2권 독서하고 독서노트 남기기
- 지금까지는 열정대학의 영향때문인지 다른 분야의 책을 고르다가도 나도 모르게 다시 자기계발서만 읽었다.

올해는 자기계발서보다는 나에게 정말 필요한 지식이 있는 책을 골라 읽도록 노력해보자!

 

 

 

11. 건강검진 위 + 대장내시경 추가해서 받고 수술하기!/건강검진 받기 전에 목표 체중 만들기

- 서른 맞이 건강체크! 여름이 오기 전에 위랑 대장내시경까지 추가해서 건강검진 받고 미루고 미뤘던 수술까지....후....

그럼 6월 전까지 9kg 빼야댐 하핫,,,

 

 

 

12. 소개팅 5번하기

- 이제 좋은 사람 만날 때가 됐다,,,,,혼자 놀기는 그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