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삶을 오르는 날들
살아있는 것만으로/Day by day

매일 기도하기 : 감사 기도 일기 27일차

by Thanks Joanne 2020. 7. 31.
반응형

7/29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은 회사일이 조금 바빴는데 그래도 무사히 끝나
또오니도 만나고 벅찬 하루를 보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사간 고기랑 엄마가 따주신 상추, 고추 덕분에
맛있는 점심을 나누어 먹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또오니 만나서 샐러드도 먹고 광교호수공원을 함께 산책도 했는데
이런 건강한 만남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사람이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또오니랑 오래가게 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







하나님 저는 타인이 주는 불편함을 견딜 준비가 되었을까요?
저도 저의 편함을 포기하고 기꺼이 내어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어요!
이루어지게 해주세요~~><







똥뚱이 소개팅 주선을 했습니다!
둘 다 귀엽고 밝은 친구라 좋은 인연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도합니다><
제 주변도 사랑이 넘치고 가득차게 해주세요!








랜선까미노를 진행해주시는 혜수님께서 예쁜 뱃지를 제작해서 보내주셨습니다!
순례길로 새로운 인연을 가득 안겨주심에 감사드리며
저도 좋은 영향을 주는 사람이 되게 해주세요!

감사기도 드리며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