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삶을 오르는 날들
살아있는 것만으로/Day by day

매일 기도하기 : 감사 기도 일기 38일차

by Thanks Joanne 2020. 8. 26.
반응형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
오늘은 저의 어린시절 우상이자 버팀목이 되어준 내가수 보아의 데뷔 20주년이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참 어둡고 나약해 아무것도 할 수 없었는데
그 어린나이에 극복하고자 음악듣고 공부했던 제가 대견하고
그 힘이 되어준 보아에게 감사합니다!
저의 어두운 시절을 밝게 빛내준 보아 롱런 기원><!!!!!







 

 

 

 

 

 

 

 

 

 

 

 

 

 

기다리던 방통대 2학기 책이 왔습미다!
이번 학기도 무사히 잘 마칠 수 있게 해주시고
욕심 많은 제가 여러가지를 손에 쥐고 못놓는데ㅋㅋㅋㅋㅋㅋㅋ
부디 모든 것을 다 쥐고 갈 수 있도록 인내와 끈기를 기를 수 있는 수련의 시간을 주세요!
하나님의 길을 걸으며 말씀 전하는 사람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감사드리며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