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삶을 오르는 날들
살아있는 것만으로/Day by day

매일 기도하기 : 감사 기도 일기 31일차

by Thanks Joanne 2020. 8. 10.
반응형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언니네 식구들의 휴가에 맑은 하늘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언니도 조금은 덜 피곤하게 포천갔다가 일산까지가서 재밌는 구경하고 왔다고 해서
제가 더 기분이 좋아 하나님께 정말 감사했습니다><









오랜만에 플래시몹 짝궁이었던 정세진오빠를 만나서
근황얘기도 하고 교통사고ㅋㅋ경험 얘기도 하고 알찬 시간보냈습니다!
오빠가 맛있는거 사줬는데 자기 많이 먹었다고 투덜대서 참눼~~!!
다음엔 제가 살안찌고 맛있는걸루 사주기로 했습니다.
바쁘게 살아온 두 사람이 만나 소박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항상 빛나는 사람들이 되게 해주세요!








즐거운 금요일이 되어 회사 사람들과
하이트진로에서 주신 술도 나누고 쇼파에 누워 게임도 하고 재밌었습니다!
조금 한가해졌는데 다음 전시회 준비도 무탈하게 진핸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오랜만에 차윤, 한별이를 만나 맛있는 음식도 먹고
엄청 엄청 맛있고 소화 잘 되는 빵파는 예쁜 카페에가서
얘기도 많이 하고 즐거운 시간보냈습니다><
오래도록 마음이 통하고 즐겁게 떠들 수 있는 친구들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조금 느슨하고 살짝 게으른 주말을 보내고나니
마음이 많이 충전되어 다음주는 더 벅차고 활기찬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운동도 정말 하기 싫었는데 목표치보다 더 해내게 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