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삶을 오르는 날들
살아있는 것만으로/리뷰

[신림 맛집/포도몰 맛집] 홍수계찜닭 : 치즈찜닭

by Thanks Joanne 2020. 5. 19.
반응형

 

신림역 2번 출구 포도몰 8층 찜닭 맛집

홍수계 찜닭 - 치즈 찜닭

 

 

 

 


동생이랑 뭐먹을까 고민하다 찜닭먹으러 고고했당ㅎ

인테리어도 감각적이고 깔끔한데 맵기도 선택할 수 있어 좋았당><

그리고 혼밥이 가능한 찜닭집이 있다니 갬동갬동

 

 

 

 

 

 

 

 

동생과 나는 간단하게^_^

치즈찜닭 소 매운맛 + 셀프비빔밥 + 콜라를 시켰당

 

치즈찜닭 27,000원 + 셀프 비빔밥 2,000원 + 콜라 2,000원

 

 

 

 

 

 

 

 

 

 

 

 

 

사진찍으면 예뿌게 나오는 조명과 인테리어가 넘 예뻤움,,,

테이블 기본 세팅도 뼈그릇에 2인 기준의 컵 + 앞접시 + 수저, 젓가락이 있어

옆에서 꺼내거나 하지 않아도 되어 편했당 >_<

 

 

 

 

 

 

 

 

 

 

 

 

 

밑반찬도 맛있었고 동치미는 완전 애기들이 좋아할 맛!ㅎ_ㅎb

우리 조카들도 동치미나 단무지 이런거 엄청 좋아하는데

달짝지근하며서 시원하고 짭쪼롬해서 넘넘 맛있었음>_<

내 동생은 2번 리필해서 그만먹으라 했다,,,ㅎ

 

 

 

 

 

 

 

 

 

 

 

 

 

테이블 옆에 이런게 붙어있었는데

당면 먼저 먹으라고 하고...비빔밥 내용물도 알랴주고...

좀 친절하시네요.....ㅎ

 

 

 

 

 

 

 

 

 

 

 

비빔밥이 먼저 나왔는데 양이 작다고 실망했으나 남겼음ㅋ

찜닭나오면 국물 넣어서 비벼먹을려고 냅뒀다 희힇ㅎㅎ

 

 

 

 

 

 

 

 

 

 

드디어 나온 찜닭>_<b

존맛탱이었다 ㅠㅠㅠ 입짧은 내동생도 너무 맛있다고 좋아했음

매운맛이 신라면 정도라고 해서 매운맛 시켰는데 전혀 맵지 않았당

 

 

 

 

 

 

 

 

 

 

 

 

가운데에 있는 당면들 먼저 먹기 시작했는데 당면이 엄청 많았음 헉헉

고기도 쫄깃하고 맛났다ㅎㅎ

한 마리가 아니라 그런지 다리가 하나라 착한 내가 양보했뜸

닭고기의 양은 가격에 비해서는 많은 편은 아니었당

 

 

 

짜르고 비비고~~ㅎㅠㅎ

룰룰류~~~~~~~~~

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어느정도 배가 찼을때는 

너무 느끼해져서 다 먹기 힘들옸다ㅠ_ㅠ

그래도 콜라랑 무김치로 입가심해가며 끝까지 먹음ㅋㅋㅋㅋㅋㅋ

 

 

 

 

 

 

 

 

 

 

재방문 의사 200%........

잘먹구 갑니당 꺄륵><

 

 

 

 

 

 

 

 

문의 전화는 02-882-3484

영업 시간은 매일 11:00 - 22: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