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삶을 오르는 날들
살아있는 것만으로/리뷰

[역삼 맛집/강남 맛집] 원조 감자탕 일미집/감자탕 백반 존맛탱 ㅎㅎb 역삼 백반 추천 가성비 맛집

by Thanks Joanne 2020. 9. 8.
반응형

 

 

역삼역 2번 출구 도보 7분 정도

원조감자탕 일미집 역삼점 - 감자탕 백반 7,000원

 

 


 

 

  

역삼역 2번 출구 GFC센터 쪽으로 나와 7분 정도 쭉 걷다보면

오른쪽에 나오는 검은색 간판의 일미집을 만날 수 있다!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식당이라 내부 인테리어에도

수요미식회 맛집 인증 캡쳐를 걸어 놓으셨당

안재홍 배우가 감자탕 맛집이라고 소개한 것들ㅎㅎ

 

 

 

 

 

 

 

 

 

 

일미집 메뉴판

점심에 가면 1시까지는 메뉴 주문 따로 없이 무조건 백반만 주문된다고 한다!

인원수 불러주고 반찬 기다리며 두근두근 감자탕을 기다렸다*_*

 

 

 

 

 

 

 

 

 

 

 

 

 

 

 

 

 

 

점심시간에 바쁠까봐 미리 담아놓으셨는데
손님이 많아서 금방 회전되는 듯 했음ㅎㅎ
식당집 딸이라 저렇게 미리 준비해놓는 심정 잘앎ㅋㅋㅋㅋㅋ








각자 커다란 앞접시를 하나씩 주시고 고추/마늘 그리고

쌈장과 김치 깍두기를 덜어먹을 수 있게 주심ㅎㅎ 열무가 참 맛있었당 열무맛집><

코로나 방역 준수를 위해 앉아서 명단 작성하기~~~~~

 

 

 

 

 

 

 

 

 

 

 

 

 

 

드디어 나온 감자탕 백반 비주얼!

이게 7000원이라니 가성비 오.져.버.륌
소스는 따로 안주시지만 국물 츄릅 먹어보니 간이 딱이다😌










 

 

 

 

 

 

 

 

한 덩이가 여자 손만한데 3덩이나 들어있음
맛있고 양도 많고 왜 사람많은지 이유를 알게따 쿸쿸😄👏







 

 

 

 

 

 

 

 

 

살도 통통하고 연하고 진쨔 맛있었뜜
소스 찍어먹지 않아도 간이 딱! 핵존맛ㅠㅠ

감자탕 맛집 맞누ㅐ~~~~~~역삼 감자탕 맛집은 일미집으루><!!!!

 

 

 

 

 

 

 

 

 

 

 

 

 

 

 

 

국물은 걸쭉하지않고 맑게 나오는 편이라 익숙한 감자탕의 느낌은 아니지만
진짜 넘넘 맛있구 오랜만의 점심외식이 만족스러웠음ㅎㅎㅎㅎ

 

 

 

 

 

 

 

 

 

 

 

 

 

 

 

 

 

 

 

 

반응형

댓글